본문 바로가기
IT § 컴퓨터

크롬 브라우저에 저장 되어 있는 모든 아이디, 비밀번호 (패스워드) 찾는 방법

by 양팍. 2021. 9. 8.
반응형

크롬 브라우저에 저장되어 있는 모든 아이디, 비밀번호 (패스워드) 찾는 방법

 

안녕하세요. 양팍입니다.^^

 

여러분들은 혹시 인터넷 회원가입을 얼마나 많이 하셨는지 다 기억하시나요^^??

다는 아니어도 좋습니다. 그럼 회원 가입한 사이트의 비밀번호는 일일이 다 기억하고 계시나요^^??

웬만한 천재 아니고서야... 통합된 패스워드가 아니고서야 일일이 다 기억하기엔 많이 벅차겠죠^^??

 

 

저도 수많은 사이트에 가입을 해서 일일이 다 기억하기 힘들 정도의 수많은 비번들이 있는데요

요즘은 회원가입을 하면 브라우저에서 아이디랑 비밀번호를 자동으로 저장을 해주는

양식 자동 완성 기능이 있어서 되게 편리하게 사용하지만

그 기능도 한계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.

저장이 안 되어 있는 경우도 허다하죠..ㅎㅎ

 

 

어쩔 수 없이 비번 찾기를 하지만 휴대폰 번호 입력 인증번호 막 이것저것 할게 너무 많아 짜증이 나죠.

화를 누르고 로그인하려 했더니 이번엔 아이디가 틀리답니다... 아우 속 터져...ㅠㅠ

 

차라리 이 정도로 끝나면 다행이죠... 갑자기 또 뭐가 안된다, 이게 안된다, 다 하면 또 뭐가 틀리다.....

핸드폰이 지금도 잘 살아 있다는 게 신기할 따름입니다.ㅎㅎ 성격 급한 우리 한국인들...ㅋㅋㅋㅋㅋ

 

 

그래서 크롬 브라우저에 저장되어 있는 아이디 비밀번호를 한꺼번에 알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.^^

아주 간단합니다.^^ 이거 보고 따라 하면 20초도 안 걸릴 겁니다.^^

 

 

그냥 크롬 브라우저에서 chrome://settings/passwords

여기에 들어가기만 하면 됩니다.^^ 다른 방법으로는 

 

 

 

크롬 브라우저 - [설정] - [비밀번호] 순서대로 들어가시면 바로 나와요.^^

 

 

보시면 웹사이트 주소, 사용자 아이디, 비밀번호가 나와요. 비번은 땡땡이로 가려져 있고요.

 

 

어려운 거 없습니다.^^ 비밀번호 바로 옆에 눈 모양 보이시죠^^?? 원하는 사이트의 눈 모양을 한번

클릭해 보세요.^^ 그럼 지금까지 패스워드를 몰라서 핸드폰 만지작 거리고 인증번호 누루고 짜증 내고

화내면서 핸드폰 던지기 일부 직전까지 갔던 내가 왜 이걸 몰라서 성질만 버리고 있었을까.... 하는 생각이

물씬 들 겁니다..ㅠㅠ 진짜 이렇게 간단한 것을....ㅠㅠ 진짜 간단해도 간단해도 너무 간단함..ㅠㅠ

되게 신기하면서도 신박한 비밀번호 찾기..ㅋㅋㅋㅋ 지금이라도 알았으니 참 다행이네요.^^

여러분들도 한번 해보세요.ㅎㅎ 지금껏 몰랐던 패스워드... 이제는 짜증 내면서 찾지 마세요.^^

 

 

그럼 전 이만 물러 나겠습니다~~^^ 쓩~

반응형

댓글